1. 신청대상: 대학 및 대학원 재학생
| 【 신청 제외 대상 】 |
|
|
| 학자금대출예정자, 차등 납부자(유예생, 수업연한 초과자, 학점등록생, 수료후등록생), 신(편)입생, 재입학생, 휴학예정자, 등록금의 2/3이상 장학금 수혜자 |
2. 분할납부(납부연기) 신청기간 - (학생) 신청: '25. 7. 21.(월) 09:00 ~ 8. 6.(수) 18:00 - (학과·대학) 검토 및 승인: '25. 8. 11.(월)까지 (※ 미승인 시 사유를 반드시 작성) - (학생) 승인 확인: '25. 8. 13.(수) 09:00 (※ 통합서비스 분할납부 신청 화면에서 승인여부 확인) * 신청 안내 관련 홈페이지 기관 공지 게시 및 통합학사 내 재학생 연락처로 알림톡 발송 예정 3. 신청방법: 통합서비스(https://my.gnu.ac.kr) > 등록 > 분할납부 신청 4. 등록기간 구분 | 고지서 출력기간 | 등록기간 | 비고 | 분할납부 (4회) | 1차 | '25. 8. 18.(월) 14:00 ∼ | '25. 8. 19.(화) 09:00 ~ 8. 22.(금) 16:00 | 1차분 미납 시 분납 취소 처리될 수 있음 | 2차 | '25. 9. 8.(월) 14:00 ∼ | '25. 9. 9.(화) 09:00 ~ 9. 11.(목) 16:00 |
| 3차 | '25. 9. 30.(화) 14:00 ∼ | '25. 10. 1.(수) 09:00 ~ 10. 2.(목) 16:00 | 수업일수 1/4선 ['25. 9. 24.(수)] | 4차 | '25. 10. 20.(월) 14:00 ∼ | '25. 10. 21.(화) 09:00 ~ 10. 23.(목) 16:00 | 수업일수 1/2선 ['25. 10. 29.(수)] | 납부연기 | '25. 9. 30.(화) 14:00 ~ | '25. 10. 1.(수) 09:00 ~ 10. 2.(목) 16:00 | 등록금 전액 |
※ 분할납부 신청 시 신청 제외 대상 및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(붙임 참고)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