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

학교공지사항

홈으로 이동 공지사항학교공지사항
학교공지사항의 게시물 제목, 작성자, 등록일, 조회수, 첨부파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(납부연기) 신청 안내
작성자 불어불문학과
등록일 2025.07.11
조회수 27

1. 신청대상: 대학 및 대학원 재학생    


신청 제외 대상




학자금대출예정자, 차등 납부자(유예생, 수업연한 초과자, 학점등록생, 수료후등록생), ()입생, 재입학생, 휴학예정자, 등록금의 2/3이상 장학금 수혜자


2. 분할납부(납부연기) 신청기간

  - (학생) 신청: '25. 7. 21.() 09:00 ~ 8. 6.() 18:00

  - (학과·대학) 검토 및 승인: '25. 8. 11.()까지 (※ 미승인 시 사유를 반드시 작성)

  - (학생) 승인 확인: '25. 8. 13.() 09:00 (※ 통합서비스 분할납부 신청 화면에서 승인여부 확인)
    * 신청 안내 관련 홈페이지 기관 공지 게시 및 통합학사 내 재학생 연락처로 알림톡 발송 예정

3. 신청방법: 통합서비스(https://my.gnu.ac.kr) > 등록 > 분할납부 신청

4. 등록기간

    

구분

고지서 출력기간

등록기간

비고

분할납부

(4)

1

'25. 8. 18.() 14:00

'25. 8. 19.() 09:00 ~ 8. 22.() 16:00

1차분 미납 시 분납 취소 처리될 수 있음

2

'25. 9. 8.() 14:00

'25. 9. 9.() 09:00 ~ 9. 11.() 16:00


3

'25. 9. 30.() 14:00

'25. 10. 1.() 09:00 ~ 10. 2.() 16:00

수업일수 1/4

['25. 9. 24.()]

4

'25. 10. 20.() 14:00

'25. 10. 21.() 09:00 ~ 10. 23.() 16:00

수업일수 1/2

['25. 10. 29.()]

납부연기

'25. 9. 30.() 14:00 ~

'25. 10. 1.() 09:00 ~ 10. 2.() 16:00

등록금 전액

     분할납부 신청 시 신청 제외 대상 및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(붙임 참고)


첨부파일